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스코, 올해 첫 키즈 콘서트 '와, 공룡이다!'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올해 총 4차례 '키즈 콘서트' 개최 예정

포스코, 올해 첫 키즈 콘서트 '와, 공룡이다!'개최 포스코는 지난 23일 포스코센터에서 일반시민 가족들과 함께하는 포스코 키즈 콘서트 '와, 공룡이다!'를 개최했다.
AD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포스코가 지난 23일 포스코센터에서 포스코 키즈 콘서트 '와, 공룡이다!'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일반시민과 포스코 직원 가족들이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경영이념인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 실천의 일환이다.


포스코는 2015년부터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어린이 대상 공연 '상상력이 커지는 POSCO Kid's Concert'를 포스코센터에서 선보여 왔다. 포스코 키즈콘서트는 지난 4년간 인형극부터 마술, 뮤지컬, 발레, 난타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공연을 무대에 올려 지난해까지 누적 관람객 1만2487명을 기록했다.


올해 첫 공연인 '와, 공룡이다!'는 지질학박사가 서울 시내 공사현장에서 발견된 쇠파이프를 공룡 뼈로 착각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체험형 연극이다. 배우들이 직접 관객들에게 질문을 하고 관객과 함께 답을 찾아가며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했다.


또 행사당일 공연 전 아트홀 로비에서 포스코 키즈 인형극장이 열려 마리오네트(줄인형), 손인형, 막대인형 등으로 아이들과 직접 소통하고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등 부대행사도 함께 운영됐다.



포스코는 이번에 개최된 공연을 포함, 올 5월 '점프 JUMP', 8월 '출동! 슈퍼윙스', 11월 '최현우 매직콘서트' 총 4차례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공연 초청권은 무료 제공되며 네이버 예매를 통하여 응모가 가능하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