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이버,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세계관 담은 웹툰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세계관을 웹툰으로 공개
한국, 미국, 일본, 중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7개 지역에서 동시 연재

네이버,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세계관 담은 웹툰 공개
AD


[아시아경제 조한울 기자]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뮤직비디오 세계관을 담은 웹툰이 네이버에서 연재된다.

네이버웹툰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과 합작한 웹툰 '화양연화 Pt.0 세이브 미(이하 세이브 미)'가 17일부터 연재된다고 밝혔다. 웹툰은 한국, 미국, 일본, 중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7개 지역에서 동시에 연재된다. 네이버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세계관을 웹툰으로 제작함으로써 구독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세이브 미'는 화양연화 시리즈 뮤직비디오와 맞닿아 있는 방탄소년단의 세계관을 다루는 이야기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줄거리를 제공하고, LICO가 내용을 각색하고 웹툰 제작하는 역할을 맡았다. 주인공 일곱 명이 뿔뿔이 흩어지고 2년 뒤, 미국에서 돌아온 석진이 옛 친구들을 찾아 나서는 내용을 시작으로, 각각의 주인공 캐릭터에 대한 에피소드가 16회에 걸쳐 펼쳐질 예정이다.

'세이브 미'는 17일 오전 프롤로그를 비롯해 1화, 2화가 함께 공개되며, 4월까지 매주 1회씩 연재된다.




조한울 기자 hanul002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