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익 "조직과 시장 선도하는 리더로 성장"…KCC 신입사원 격려
최종수정 2019.01.11 10:04기사입력 2019.01.11 10:04
정몽익 KCC 사장(오른쪽)이 10일 신입사원 입사식에 참석해 직접 KCC 배지를 달아주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CC는 2019년 신입사원 입사식에 정몽익 대표이사 사장이 참석해 사원들을 격려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날 경기 용인 마북동에 위치한 KCC교육원에서 열렸다. 정 사장은 신입사원들에게 직접 KCC 배지를 달아주며 한 가족이 된 것을 축하했다.

정 사장은 환영사에서 "자신의 모든 역량을 다해 업무에 임하고 동료와 소통하고며 꿈꿔온 이상을 마음껏 펼쳐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또 "위기를 기회로 전환시킬 힘과 지혜로 무장하고 창의적 발상으로 미래를 함께 열어나가자"며 "성과 위주의 업무 경험을 축적하고 조직과 시장을 선도하는 리더로 성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신입사원은 총 100명이다. 지난해 74명에서 올해 크게 늘었다. 신입사원들은 7주간 입문교육 과정을 마친 뒤 현업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KCC 관계자는 "우수 인재들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해 장기적인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원동력으로 삼아야 한다"며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선순환 고리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프리미엄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