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쿠쿠, 베트남 법인 설립…전용 압력밥솥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쿠쿠, 베트남 법인 설립…전용 압력밥솥 2종 출시 쿠쿠 베트남 법인 설립 발표 행사
AD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쿠쿠는 베트남 현지법인 설립을 마무리하고 제품군을 확대해 베트남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방침이라고 21일 밝혔다.

쿠쿠 베트남 법인은 기존 호치민과 하노이에 위치한 브랜드샵을 통해 제품 판매와 마케팅, 서비스를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브랜드샵에서는 쿠쿠의 프리미엄 밥솥, 주방가전,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으로 상품군을 확대한다.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지온(Easy on)을 활용해 베트남 시장에서 고가에 속하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을 낮은 초기 부담금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베트남 법인 설립을 기념해 베트남 전용 압력 밥솥 2종(CRP-M1000S, CRP-PK1000S)도 출시한다. 전체 매뉴얼에 베트남어를 병기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고온·고압에 강한 '엑스월 블랙코팅'을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쿠쿠 관계자는 "이번 베트남 현지 법인 설립은 기존보다 더욱 다양한 제품과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베트남 시장에서 쿠쿠만의 영역을 확장해 나갈 수 있는 확실한 발판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베트남 전용 압력밥솥과 같이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베트남 시장에서 대중 친화적인 생활가전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 잡아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