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선을 넘는 녀석들' 설민석, 이시영의 남다른 열정에 '감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선을 넘는 녀석들' 설민석, 이시영의 남다른 열정에 '감동' '선을 넘는 녀석들' 이시영 / 사진=MBC 제공
AD


'선을 넘는 녀석들'에 출연한 설민석이 배우 이시영의 남다른 열정에 감동했다.


10일 방송되는 MBC 탐사 예능 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에서 방송인 김구라와 배우 이시영, 강사 설민석,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와 악동뮤지션의 수현은 4일 동안 스페인·영국·모로코·포르투갈 4개국을 탐사하는 여정을 마무리 지을 예정이다.

제작진 측은 "이시영은 리스본 발견기념비 앞에서 콜럼버스로부터 시작되는 대항해시대의 역사 이야기를 듣던 중이었다"며 "대항해시대 역사 속에서 탄생한 '아메리카'와 '태평양' 어원에 대한 설명을 듣고 감탄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시영은 콜럼버스와 바스쿠 다 가마, 이사벨 여왕과 엔리케 왕자로 이어지는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대항해 역사를 들여다본 뒤 통찰력 있는 발언을 해 설민석을 감동케 했다고 전해진다.


한편, '선을 넘는 녀석들'은 김구라·이시영·설민석을 중심으로 국경을 접한 두 나라의 닮은 듯 다른 역사와 문화, 예술, 그리고 글로벌 이슈까지 들여다보는 탐사 예능 프로그램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