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혼자산다’ 화사, 이번엔 ‘김부각+간장게장’ 폭풍 먹방...침샘 폭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나혼자산다’ 화사, 이번엔 ‘김부각+간장게장’ 폭풍 먹방...침샘 폭발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AD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간장게장과 김부각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사가 운전면허 시험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화사는 필기시험에 합격했지만, 실기 시험에서 80점 미만으로 아쉽게 불합격 통보를 받았다. 화사는 “눈물까지 날뻔했다. 제 자신이 부끄러웠다”며 아쉬운 마음을 토로했다.

집으로 귀가한 화사는 간장게장과 김부각 등 맛있는 음식으로 기분을 달랬다. 화사는 간장게장과 김부각을 먹으면서 영화 ‘분노의 질주’를 감상했다.


특히, 그는 간장게장 게딱지를 박박 긁어서 밥에 비벼 먹으면서 시원한 맥주를 함께 마셔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박나래는 “화사는 참 맛있게 먹는다”며 감탄했다.


화사는 “불합격하고 먹은 간장게장이라 더 맛있었던 것 같다"며 "더할 나위 없이 행복했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