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해공항 사고 블랙박스 영상 공개…택시기사 ‘의식 불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김해공항 사고 블랙박스 영상 공개…택시기사 ‘의식 불명’ 택시기사를 충격한 BMW 차량.사진=연합뉴스
AD



10일 오후 12시50분께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김해공항에서 BMW 승용차가 택시기사를 들이받은 사고의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11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김해공항 택시기사 BMW 사고 동영상’이라는 제목으로 20초가량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BMW 차량은 공항 청사 진입로에 들어섰으나 속도를 줄이지 않고 계속 달렸고, 이후 정차해있던 택시와 차량 밖에 있던 택시기사를 치었다.

이 사고로 택시기사 A 씨는 중상을 입고 대학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지만, 의식이 없는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A 씨는 국제선 청사 앞에 승객을 내려주고 택시 짐칸을 정리하던 중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BMW 운전자가 “운전 부주의로 앞을 미처 보지 못하고 추돌했다”고 진술했다고 밝혔다.


이어 “BMW가 오른쪽으로 굽어 있던 김해공항 국제선 진입로를 과속으로 달려오다 택시와 운전기사를 뒤늦게 발견하고 들이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경찰은 현재 차량 블랙박스 영상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