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중동지역 12번째 프리미엄 브랜드샵 쿠웨이트에 개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LG전자, 중동지역 12번째 프리미엄 브랜드샵 쿠웨이트에 개장 11일(현지시간) 쿠웨이트 로자나 몰에서 열린 프리미엄 브랜드샵 개장 행사에서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부사장·가운데)이 유연철 주쿠웨이트 대사(왼쪽)에게 트윈워시를 소개하고 있다. (제공=LG전자)
AD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LG전자가 중동 지역 프리미엄 시장 공략을 지속하고 있다.

LG전자지난 11일 쿠웨이트의 핵심 상권 중 하나인 ‘로자나 몰’에 12번째 중동지역 프리미엄 브랜드샵 개장 행사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중동 지역에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집트, 이란, 레바논, 요르단, 아랍에미리트, 사우디 등 중동 주요 국가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운영해왔다.

쿠웨이트에 마련된 브랜드샵은 총 2개 층, 433㎡규모다. LG전자는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마련해 고객들이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 시그니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연철 주 쿠웨이트 대사,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 대표(부사장), 최용근 걸프법인장(상무) 등이 참석했다.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부사장은 “성장잠재력이 큰 중동지역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지속 확대해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지배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인구의 52%가 30세미만인 중동은 차세대 소비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다. 중동지역 총 인구는 5억500만명, 국내총생산(GDP)은 4조달러에 달한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