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등래퍼2’ 민티, 신곡 ‘YOU DO’ 발표…네티즌 “대놓고 노이즈 마케팅인 듯”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고등래퍼2’ 민티, 신곡 ‘YOU DO’ 발표…네티즌 “대놓고 노이즈 마케팅인 듯” 신곡 'YOU DO' 앨범자켓/사진=메이져세븐컴퍼니, 에이엠씨컴퍼니
AD



Mnet ‘고등래퍼2’ 지원영상으로 화제가 된 래퍼 민티(17·김아린)가 신곡을 발표한 가운데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민티는 ‘고등래퍼2’ 첫 방송 전날인 22일 정오 자신의 데뷔 싱골 ‘유두(YOU DO)’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YOU DO’와 알앤비 장르의 ‘내맘대로’까지 총 2곡이 수록곡으로 포함됐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민티의 노래 제목과 그가 뮤직비디오에 입고 나온 ‘Eat me’라는 문구가 성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고 주장했다.


또 지난해 민티가 자신의 SNS에 올린 ‘Candy Candy’ 가사에는 “배고프니까 입속에 쑤셔 넣어줘”, “사탕을 처음 먹어본 더 어렸던 그 날처럼 푹? 푹 더, 깊은 곳에”,“입에 짝짝 붙는 건 떼어내려면 손이 많이 가. 모두 싹싹 긁어 남김없이 핥아먹어 봐” 등 성적 상황들을 연상케 하는 가사가 많아 논란이 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대놓고 노이즈마케팅인 듯”,“우리가 나쁜 쪽으로 보는 게 아니라 보라고 의도하는 것 같은데, 로리타는 엄연한 범죄다”,“민티가 고등학생이라는 게 너무 충격이다. 어떻게 미성년자를 가지고 저런 컨셉을 하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