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전소민 일상 공개…네티즌 “매력 뿜뿜”
최종수정 2018.02.14 00:08기사입력 2018.02.14 00:08
배우 전소민/사진=전소민 인스타그램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에 출연 중인 배우 전소민이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전소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크로스 #고지인”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소민은 핸드폰 어플을 이용해 고양이로 변신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어떻게 이렇게 귀엽고 이뻐요 언니?!”,“언니는 정말 볼수록 매력이 뿜뿜!!!”,“역시 너무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소민은 현재 드라마 ‘크로스’에서 고지인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조근현 감독 “이유영, 노출 수위 높아 괜찮겠냐고 물었더니 그런 건 중요하지 않다고 해 같이 했다”
  2. 2홍선주 “알면서 모른 척했고 무서워서 숨었다…다른 사람들이 피해 받았을 때 겁 났다”
  3. 3고은 시인 “아직도 할 일이 너무 많고, 써야 할 것도 많다…외유는 조금씩 줄일 것”
  4. 4최율, 톱스타에게 어떤 몹쓸 짓을 당했나? 정상이 아닌 사람들 모두 사라질 때까지
  5. 5'블랙하우스' 강유미, 인터넷 방송으로 월 수입 수천만원 번 적도 있어 ‘화들짝’...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