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하우시스, 하이막스 콘크리트 컬렉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LG하우시스, 하이막스 콘크리트 컬렉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LG하우시스가 콘크리트에서 디자인을 차용한 인조대리석 신제품 '하이막스(HI-MACS)-콘크리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하이막스-콘크리트 컬렉션은 인조대리석에 콘크리트 디자인 컨셉을 적용, 실제 콘크리트 구조물을 노출시키는데 제약이 따르는 주거공간이나 상공간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하우시스는 하이막스-콘크리트 컬렉션을 어반(Urban), 스틸(Steel), 시크(Chic), 셰도우(Shadow), 에보니(Ebony) 총 5가지로 스타일로 다양하게 출시해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하이막스-콘크리트 컬렉션은 물이 흡수되지 않고 열성형으로 이음새 없이 원하는 형태를 표현할 수 있는 뛰어난 가공성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실제 콘크리트로는 시공이 불가능한 주방가구 상판 및 세면대, 상공간의 데스크 등 인테리어를 비롯해 건물 벽마감재까지 다양한 곳에 적용이 가능하다.


LG하우시스는 곡물에서 착안한 디자인의 '하이막스-루시아(LUCIA)'를 선보인 바 있으며, 마르셀 반더스 등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와 협업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등 인조대리석 제품의 디자인 혁신을 이끌어가고 있다.


LG하우시스 표면소재사업부장 강신우 전무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혁신적인 디자인의 인조대리석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글로벌 인조대리석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LG하우시스는 현재 글로벌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20%대의 시장점유율로 미국 듀폰에 이어 2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매년 듀폰과의 점유율 격차를 줄여가고 있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