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모, 과거 '복면가왕' 출연 소감 재조명…"가왕 될 줄 알았다"
최종수정 2018.01.13 12:19기사입력 2018.01.13 12:19
이필모(왼쪽), 김창렬 / 사진='올드스쿨' 트위터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배우 이필모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그의 '복면가왕' 출연 소감이 재조명되고 있다.

배우 이필모는 과거 방송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서 '복면가왕'에 출연한 계기를 이야기하며 "원래 노래를 좋아해서 출연했었다"라고 말했다.

당시 방송에서 그는 "복면가왕 무대에 서니까 너무 재미있고 설Ž라면서 "소리에만 집중하는 그 시간이 보석처럼 살아있는 느낌이었다. 5분밖에 안 되는 시간인데 굉장히 빠르게 느껴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복면가왕에서 가왕이 될 줄 알았다"라며 "그런데 내가 만일 가왕이 되면 저와 겨뤘던 가수들은 뭐가 되나. 차라리 떨어지는 게 낫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내 "죄송하다"라고 황급히 사과해 좌중을 웃게 했다.

이필모는 앞선 2015년 12월27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해피뉴이어란 이름으로 무대에 올랐지만 스노우맨과의 대결에서 패해 탈락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선예, 제 딸 어때요? 예쁜가요? ‘해맑은 미소 활짝’
  2. 2하지원 동생 전태수 “때 기다렸고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나를 성장시켰다…성장은 이제부터 시작이다”라더니
  3. 3전태수 사망소식에 조민아 ‘울컥’ “그땐 왜 그랬는지...그곳에서는 편하게 지내기를...”
  4. 4전태수, 하지원 남동생…불과 이때까지만 해도 미소를 짓고 있었는데 ‘먹먹’
  5. 5김재우 “아내, 박나래에게 7살 연하 유학생 남자 소개시켜준 적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