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조세호, 깜짝 등장...네티즌 “프로참석러 기상캐스터 빵 터짐”
최종수정 2018.01.12 08:01기사입력 2018.01.12 08:01
사진=MBC '뉴스투데이' 방송 캡처


12일 아침 MBC 뉴스투데이에서 코미디언 조세호가 깜짝 출연했다.

조세호는 이날 MBC 뉴스투데이에 출연해 새벽 출근길 여의도역 앞에서 추위에 얼굴이 붉게 상기된 채 한파 날씨를 보도했다.

이날 조세호는 “갑자기 인사드리게 됐다”며 “여의도 현장에 나와 있는 기상캐스터 조세호”라고 소개했다.
이어 그는 “오늘 날씨가 그야말로 굉장히 춥다”며 “오늘의 날씨를 표현하는 것처럼 두꺼운 외투를 착용한 채 이렇게 출근길에 올라서는 모습을 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오늘은 다른 때보다 유독 혹시 외출을 마치고 돌아오는 가족들에게는 조금 더 따뜻하게 오늘 하루 정말 추운 날씨에 고생 많았다고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주신다면 좀 더 따뜻한 밤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본다”고 말했다.

조세호의 깜짝 출연에 네티즌들은 “프로참석러 기상캐스터 아침부터 빵 터짐^^” “ㅋㅋ 추운데 조세호가 열일 하네요...” “ㅋㅋ생각보다 잘해서 놀람” “아침에 잠이 확 깼다 ㅋㅋㅋ 무한도전 미션인가? ㅋㅋㅋ”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이 ‘취업준비생’으로 변신해 취업 전쟁에 뛰어든 모습이 공개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프리미엄 인기정보

최신 영상뉴스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이명희 동영상, 딸들이 어머니 보고 배웠나? 사람 우습게 아는 횡포 ‘어이상실’
  2. 2임청하, 엎드린 채 드러난 애플힙 ‘아찔’...반전 넘치는 볼륨감 보디라인 자랑 ‘술렁’
  3. 3김경란, 결점 하나 없는 피부에 빛나는 미모 “휴일에 혼자 떠난 기차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