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미나, 11자 복근 자랑하며 요가 열중…“청순한 줄 알았는데 완전 반전 몸매”
최종수정 2018.01.12 07:07기사입력 2018.01.12 07:07



배우 안미나가 ‘인생술집’에서 솔직한 입담으로 주목받은 가운데, 그의 일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안미나의 몸매 사진과 함께 그가 요가에 열중하고 있는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안미나는 타이트한 탱크톱을 입은 채 탄탄한 11자 복근을 자랑하며 요가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그의 잘록한 허리라인과 군살 없는 복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안미나 청순한 줄 알았는데 완전 반전 몸매네”, “언니 얼굴, 몸매 다 가졌네”,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미나는 1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으로 화제를 모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프리미엄 인기정보

최신 영상뉴스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이명희 동영상, 딸들이 어머니 보고 배웠나? 사람 우습게 아는 횡포 ‘어이상실’
  2. 2임청하, 엎드린 채 드러난 애플힙 ‘아찔’...반전 넘치는 볼륨감 보디라인 자랑 ‘술렁’
  3. 3김경란, 결점 하나 없는 피부에 빛나는 미모 “휴일에 혼자 떠난 기차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