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온라인스토어, 평창 스니커즈 이어 평창 백팩까지
최종수정 2017.12.07 16:33기사입력 2017.12.07 16:33
사진=평창 온라인스토어 캡처



평창 롱패딩에 이어 평창 스니커즈가 인기를 끄는 가운데 평창 백팩이 출시될 예정이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라이선스 업체 롯데백화점은 2018년 3월 동계올림픽 개막에 맞춰 평창 백팩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창 백팩의 가격과 색상은 준비 중이며 평창 스니커즈와 마찬가지로 빠르면 1월 중순께 평창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이 소식에 네티즌은 “이번 평창 굿즈 너무 기대된다”, “이러다 평창 속옷까지 나올 기세네”, “싸고 질 좋으니까 굿굿”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평창 스니커즈는 백화점 홈페이지와 평창 온라인스토어에서 이달 7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배우 김지현, ‘이윤택 사과’ 유체이탈 화법에 너무 놀라 그 자리에 있을 수 없었다...“정말 사회적으로 충격을 금할 수 없는 사건”
  2. 2김보름, 기자회견에서 울었다…전날 인터뷰에서는 웃었던 그녀 “노선영 주장으로 또 다른 파문 예고”
  3. 3'김보름 인터뷰 논란' 장수지, 이미 손쓸 수 없을 정도로 사태 번지자 글지운 뒤 잘못 인정하고 용서 빌어...
  4. 4조민기, 술 마시고 새벽에 연락해 방으로는 왜 오라고 했을까? 격려하려고?
  5. 5김보름 기자회견, 격앙된 반응 여전 “코스프레 그만해라” “이해가 안 되는 장면, 사실을 말해 달라는 건데 왜 우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