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물량 60% 팔린 ‘평창 스니커즈’ 인기 요인은?···“심플하되 인상 깊은 포인트”
최종수정 2017.12.07 15:10기사입력 2017.12.07 15:10
평창 스니커즈/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이 ‘평창 롱패딩’에 이어 출시한 ‘평창 스니커즈’가 사전 예약 6일 만에 3만 족이 넘는 물량이 예약돼 눈길을 끌고 있다.

7일 롯데백화점은 지난 1~6일 ‘평창 스니커즈’의 사전 예약 결과 예약자 수 2만명, 예약 물량은 3만 족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체 초도 물량 5만 족의 60%다.

‘평창 스니커즈’는 롯데백화점이 ‘평창 롱패딩’에 이어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상품이다.

천연 소가죽 소재로 제작되며 사이즈는 220mm부터 280mm까지 10mm 단위로 출시된다. 또한 신발 뒤축에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슬로건인 'Passion. Connected'가 새겨져 평창올림픽 한정 판매 제품임이 두드러진다.
가격은 1켤레에 5만원으로, 소가죽 소재의 다른 스니커즈보다 50∼70%가량 저렴하다. 1인당 2켤레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늘(7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는다.

이러한 소식이 알려지자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평창 스니커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네티즌들은 “흰색으로만 출시 돼 심플하다”, “간편하게 신기 좋을 것 같다”, “완전 하얗지 않고 뒤에 검정 포인트를 줘 심심하지는 않네” 등 디자인을 구매 포인트로 꼽았다.

한편 ‘평창 스니커즈’는 현재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배우 김지현, ‘이윤택 사과’ 유체이탈 화법에 너무 놀라 그 자리에 있을 수 없었다...“정말 사회적으로 충격을 금할 수 없는 사건”
  2. 2김보름, 기자회견에서 울었다…전날 인터뷰에서는 웃었던 그녀 “노선영 주장으로 또 다른 파문 예고”
  3. 3'김보름 인터뷰 논란' 장수지, 이미 손쓸 수 없을 정도로 사태 번지자 글지운 뒤 잘못 인정하고 용서 빌어...
  4. 4조민기, 술 마시고 새벽에 연락해 방으로는 왜 오라고 했을까? 격려하려고?
  5. 5김보름 기자회견, 격앙된 반응 여전 “코스프레 그만해라” “이해가 안 되는 장면, 사실을 말해 달라는 건데 왜 우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