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몬스타엑스 데뷔 첫 1위…“쉼 없이 달렸다, 정말 감사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몬스타엑스 데뷔 첫 1위…“쉼 없이 달렸다, 정말 감사해” 그룹 몬스타엑스 /사진= SBS ‘더쇼’ 공식 트위터
AD


몬스타엑스가 데뷔 후 첫 1위를 만끽했다.


몬스타엑스는 14일 오후 6시30분부터 SBS Plus ‘더쇼’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몬스타엑스는 새 앨범 타이틀곡 ‘드라마라마(DRAMARAMA)’로 1위 자리를 거머쥐었다. 이는 2015년 5월 데뷔 후 처음 차지한 1위였다.


1위가 호명되자 멤버들은 눈물을 흘렸다. 멤버 셔누는 “너무나 놀랐다. 우리가 처음으로 음악 방송에서 1위를 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처음 월드투어 마치고 첫 1위를 하게 돼 너무나 감사하다. 몬베베(팬들) 정말 감사하고 부모님, 소속사 식구들 고맙다. 멤버들 다 같이 쉴 시간 없이 달렸는데 이렇게 상을 줘서 정말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눈물을 쏟았다.


‘더쇼’ 측은 방송 직후 트위터에 ‘32회 더쇼 초이스 주인공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핫한 글로벌 아이돌 #몬스타엑스 !! 더쇼가 슈퍼그뤠잇 축하해요~♥? 엄.지.척!’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몬스타엑스의 1위를 함께 축하했다.


이날 '더쇼'에서는 NRG, 블락비, EXID, VAV, 빅톤, 구구단, 소나무, 아스트로, IN2IT, NICK&SAMMY, 소유미, 유하은, 혜이니X민수 등의 무대가 준비됐다.


한편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30분부터 SBS MTV, SBS funE, SBS Plus에서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