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데뷔 첫 1위…“쉼 없이 달렸다, 정말 감사해”
최종수정 2017.11.15 00:35기사입력 2017.11.15 00:35 온라인이슈팀
그룹 몬스타엑스 /사진= SBS ‘더쇼’ 공식 트위터



몬스타엑스가 데뷔 후 첫 1위를 만끽했다.

몬스타엑스는 14일 오후 6시30분부터 SBS Plus ‘더쇼’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몬스타엑스는 새 앨범 타이틀곡 ‘드라마라마(DRAMARAMA)’로 1위 자리를 거머쥐었다. 이는 2015년 5월 데뷔 후 처음 차지한 1위였다.
1위가 호명되자 멤버들은 눈물을 흘렸다. 멤버 셔누는 “너무나 놀랐다. 우리가 처음으로 음악 방송에서 1위를 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처음 월드투어 마치고 첫 1위를 하게 돼 너무나 감사하다. 몬베베(팬들) 정말 감사하고 부모님, 소속사 식구들 고맙다. 멤버들 다 같이 쉴 시간 없이 달렸는데 이렇게 상을 줘서 정말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눈물을 쏟았다.

‘더쇼’ 측은 방송 직후 트위터에 ‘32회 더쇼 초이스 주인공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핫한 글로벌 아이돌 #몬스타엑스 !! 더쇼가 슈퍼그뤠잇 축하해요~♥? 엄.지.척!’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몬스타엑스의 1위를 함께 축하했다.

이날 '더쇼'에서는 NRG, 블락비, EXID, VAV, 빅톤, 구구단, 소나무, 아스트로, IN2IT, NICK&SAMMY, 소유미, 유하은, 혜이니X민수 등의 무대가 준비됐다.

한편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30분부터 SBS MTV, SBS funE, SBS Plus에서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안아키 김효진 한의사 “사람들이 참 희한해…정말 그런 일이 있었다면 카페 안에서 먼저 난리가 나지 않았겠나”
  2. 2강용석 변호사 아들의 돌직구 발언 "아빠 굴곡 있는 인생 닮기 싫다" 재조명
  3. 3도도맘 김미나, 화장 지우니…세련된 용모와는 사뭇 다른 모습
  4. 4류여해 ‘포항 지진 발언’ 논란, 이현종 논설위원 “‘지진’을 정치에 끌어들이는 이런 행태는 굉장히 부적절”
  5. 5이태임 “정상훈과의 키스신 충격…수많은 키스신 중 가장 리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