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황신혜·지상렬 ‘영어 극복 예능’ 출연한다…12월4일 첫 방송
최종수정 2017.11.15 00:25기사입력 2017.11.15 00:25 온라인이슈팀


효연·황신혜·휘성·정시아·지상렬·모델 한현민이 tvN의 영어 울렁증 극복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다.

tvN은 14일 에듀 예능 프로그램 ‘나의 영어 사춘기’를 12월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나의 영어 사춘기’는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해도 영어를 어려워하는 사람들에게 영어 울렁증을 극복하게 해주는 에듀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은 시청자들에게 영어 능력자로 변할 수 있는 특급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황신혜, 휘성, 효연, 정시아, 지상렬, 모델 한현민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8주간 영어를 정복하기 위한 전쟁에 돌입한다. 또한 이시원 강사가 이들을 책임지고 가르칠 예정이다.
한편 ‘나의 영어 사춘기’는 오는 12월4일 오후 8시10분 ‘수업을 바꿔라2’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안아키 김효진 한의사 “사람들이 참 희한해…정말 그런 일이 있었다면 카페 안에서 먼저 난리가 나지 않았겠나”
  2. 2강용석 변호사 아들의 돌직구 발언 "아빠 굴곡 있는 인생 닮기 싫다" 재조명
  3. 3도도맘 김미나, 화장 지우니…세련된 용모와는 사뭇 다른 모습
  4. 4류여해 ‘포항 지진 발언’ 논란, 이현종 논설위원 “‘지진’을 정치에 끌어들이는 이런 행태는 굉장히 부적절”
  5. 5이태임 “정상훈과의 키스신 충격…수많은 키스신 중 가장 리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