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일본 열도 휩쓴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개봉 D-1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일본 열도 휩쓴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개봉 D-1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 사진=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포스터
AD



[아시아경제 김하균 기자]24일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개봉 하루를 앞두고 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2016 일본 서점 대상 2위, 연간 베스트셀러 1위 등 누적 발행부수 250만 부를 돌파하며 열도를 휩쓴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청춘 드라마다.


영화는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나'와 학급 최고의 인기인 '그녀' 전혀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이 어느날 우연히 주운 한 권의 노트를 계기로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공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낸다. 영화는 소설과 달리 '12년 뒤'라는 장치를 이용해 애틋함을 더한다.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는 학교의 인기녀 사쿠라 야마우치 역에는 하마베 미나미가 이름을 올렸다. 그런 사쿠라의 비밀을 우연히 알게돼 점점 마음을 주게되는 외톨이 시가 하루키 역은 키타무라 타쿠미가 분했다. 이외에도 어른이 된 시가 하루키 역의 오구리 슌, 사쿠라의 절친 쿄코 역의 키타가와 케이코가 노련한 연기로 영화의 몰입도를 높인다.


부산국제영화제 오픈 시네마 부문에 이름을 올리기도 한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10월25일 개봉한다.




김하균 기자 lam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