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수지, 박진영의 '파티피플' 출연 확정…박진영, '엄마미소' 장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수지, 박진영의 '파티피플' 출연 확정…박진영, '엄마미소' 장전 수지 / 사진=디디에 두보


[아시아경제 김하균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박진영이 진행하는 SBS '파티피플'에 출연한다.

19일 수지가 '파티피플' 녹화에 참여한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녹화와 방송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수지는 지난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로 연예계에 데뷔하며 박진영의 유망주로 대중들에게 공개됐다. 이후 2011년 KBS2 '드림하이'에 박진영과 함께 출연하면서 KBS여자신인상을 거머쥐기도 했다. 이듬해에는 영화 '건축학개론'에 출연하며 국민 첫사랑이라는 칭호를 획득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했다.


수지는 긴 시간동안 박진영과의 함께하다 지난 3월 JYP와 맺었던 7년 전속계약이 만료돼 앞으로의 향방에 고심했다. 하지만 8월 재계약을 체결하면서 박진영과의 의리를 지키기 모습을 보여줬다.


박진영은 올해 초 수지의 첫번째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 곡인 'Yes No Maybe'의 작사·작곡으로 지원사격하기도 했다.


이번 방송에서 수지와 박진영이 오랜 사제관계의 끈끈함을 어떻게 풀어낼지, 어떤 진솔한 대화를 나눌지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수지가 출연하는 '파티피플'은 오는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김하균 기자 lam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