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좋은아침' 김소현♥손준호 집 공개…"한강이 바로 보인다"

수정 2018.11.08 10:22입력 2018.11.08 10:22
'좋은아침' 김소현 손준호 집 공개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8일 SBS '좋은 아침' 뮤지컬 배우 김소현·손준호 부부가 자택을 공개했다.

이날 김소현은 "이 집에 왔을 때 좋았던 점은 한강을 바로 바라본다는 것이다"라며 "이 전망을 아들 주안이가 좋아한다. 늘 보면서 스케치 같은 걸 한다"고 말했다.

손준호는 "또 주안이가 아침마다 오늘의 날시를 말해준다. 멀리 보이는 건물을 통해 미세먼지도 예측해준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소현은 "저희가 이 집을 본지 꽤 오래됐다"며 "처음에는 집을 보고 '저런 집에 도대체 어떤 사람이 사는 걸까'라는 생각에 동경하게 됐다. 집을 본지 2~3년 만에 드디어 살 수 있게 됐다"며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공연대행사, '가수 싸이' 상대로 제기한 출연료 반환 소송 패소
수정 2018.11.08 15:55입력 2018.11.08 13:35
가수 싸이/[이미지출처=연합뉴스]
[아시아경제 이기민 기자] 가수 싸이(본명 박재상·41)가 해외 공연에서 약정과 달리 성실히 공연을 하지 않았다며 국내 공연대행사가 출연료 반환 소송을 제기했지만 1심에서 패소했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30부(이상현 부장판사)는 8일 공연대행사 B사가 싸이 등을 상대로 낸 출연료 반환 소송에서 원고 패소로 판결했다.

지난해 10월 B사는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한 콘서트에서 싸이가 약정과 달리 공연 시간과 노래 수를 채우지 않았다며 출연료 등 2억7500여만원을 청구하는 소송을 냈다.

B사는 싸이가 오후 9시부터 9시30분까지 5곡을 부르기로 계약했지만 8시37분께 무대에 올라 4곡만 부르고 9시가 되기 전 무대에서 내려와 피해를 봤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싸이 측은 "계약상 위반 사항이 전혀 없다"는 입장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기민 기자 victor.le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닛산, 신형 리프 홍보대사로 동방신기 유노윤호 선정
수정 2018.11.08 09:54입력 2018.11.08 09:54
한국닛산, 1일 국내 첫 공개된 신형 닛산 리프 광고모델 겸 홍보대사로 동방신기 유노윤호 선정
이달 1일부터 사전 계약 접수 시작한 신형 리프, 홍보대사 발탁과 함께 국내 소비자 대상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예고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닛산은 지난 1일 국내에 첫 공개된 신형 닛산 리프의 광고모델 겸 홍보대사로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글로벌 무대에서 ‘최초’, ‘최고’, ‘최다’ 등의 수식어가 붙는 기록을 세웠다는 점에서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월드 베스트셀링 전기차 닛산 리프는 닮았다”며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통해 신형 리프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매력을 고객들에게 잘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닛산 리프는 글로벌 전기차 시장의 대중화를 연 세계 최초 양산형 100% 전기차이자 전 세계에서 총 37만대(올해 10월 기준)가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전기차다. 국내 시장에는 지난 1일 훨씬 진화된 완전 변경 2세대 모델 신형 리프로 돌아왔다. 닛산의 기술적 방향성인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가 총 집약된 신형 리프는 새로운 e-파워트레인과 e-페달 등 진화된 기술 의 대거 적용했다. 이를 통해 유럽 및 일본의 신차 평가 프로그램(NCAP)에서 최고 안전등급인 별 5개 획득, 미국 소비자 기술 협회(CTA)가 선정한 2018 CES 최고 혁신상 및 2018 세계 올해의 자동차(WCOTY) 월드 그린카 등을 수상하며 해외 여러 유수의 매체 및 기관에서 기술력, 안정성, 디자인, 품질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닛산은 이달 1일부터 신형 리프 사전 계약 접수를 시작했으며 유노윤호를 홍보대사로 발탁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닛산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동으로 다음기사가 보여집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