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간 인기키워드 TOP4] 전기차, 자율주행, 수소차, 시노팜 키워드 투자자 관심 지속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투자 정보를 분석하는 AI라씨로가 한주간 투자자들 사이에서 이슈가 된 키워드와 관련주들을 총정리하였다.


이번주에 투자자들은 전기차, 자율주행, 수소차, 시노팜, 그린뉴딜 등의 키워드를 많이 검색했다. 그리고 이와 관련해 ‘전기차’ 관련 종목들이 주간 평균 수익률 19.8%를 기록했다. 주요 종목은 영화테크, 엠에스오토텍, KEC, 코다코 등이다.

◈실시간 인기키워드(바로가기▶)


[주간 인기키워드 TOP4] 전기차, 자율주행, 수소차, 시노팜 키워드 투자자 관심 지속
AD

◈실시간 인기키워드(최신정보 전체보기▶)


한편, 이번 주 투자자들이 새롭게 검색한 키워드는 시노팜이다. ‘시노팜’ 관련된 종목은 경피약물 전달시스템 핵심 기술 보유 업체로 알려진 아이큐어, 바이오신약 및 바이오소재를 개발하는 벤처기업인 바이오리더스, 터치스크린 및 휴대폰 부품 제조, 수처리 전문기업으로 알려진 시노펙스 등으로 나타났다.


현재 이러한 정보는 AI라씨로 웹페이지 또는 AI라씨로 앱을 다운 받으면 해당 정보가 나왔을 때 실시간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실시간 인기검색어(실시간 알림받기▶)


[오늘 투자자 관심 종목]

영화테크, 모트렉스, 현대제철, 엠에스오토텍, KEC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