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달너울 작은 음악회’ 열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장흥군 ‘달너울 작은 음악회’ 열려 지난 14일 오후 7시 안양면 수문해수욕장에서 제46회 ‘달너울 작은 음악회’가 열렸다. (사진제공=장흥군)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장흥군 안양면은 지난 14일 오후 7시 수문해수욕장에서 제46회 ‘달너울 작은 음악회’가 열렸다고 18일 밝혔다.


‘달너울 작은 음악회’는 지역주민들로 구성된 아마추어 예술인들이 달빛이 넘실거리는 바다를 배경으로 색소폰·통기타 등을 연주하며 지역 발전과 면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시작됐다.


지난 2007년 이후 매년 음력 보름 때면 안양면 여다지 해변에서 열렸던 ‘달너울 작은 음악회’는 올해 처음으로 안양 수문해수욕장에서 개최됐다.


특히 이번 음악회에서는 장흥 청태전 차와 지역주민들과 관광객들이 함께 어우러져 여느 때보다 한층 더 풍부한 음악회가 진행됐다.



이재운 달너울 작은 음악 동호회 회장은 “올해 처음으로 회장직을 맡아 음악회를 개최했는데, 많은 회원의 도움으로 여느 때보다 풍부한 음악회가 됐다”며 “앞으로 주민들뿐만 아니라 더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는 안양면을 대표하는 음악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newsfact1@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