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휴롬, 원액기 최대 25% 할인…"착즙주스 건강관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휴롬, 원액기 최대 25% 할인…"착즙주스 건강관리" 휴롬 할인 프로모션 제품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휴롬은 원액기 등 주요 제품들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더위에 착즙주스 등으로 기력을 보충하고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했다.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휴롬 퀵스퀴저 앵콜 행사'를 열고 정가에서 2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16일부터 일주일간 AK몰 '휴롬직영 기획전'을 통해 원액기 '휴롬원더' 제품을 15~25% 할인 판매한다. 티마스터 '휴롬 핑크에디션' 제품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쿠팡에서 '휴롬데이'를 통해 원액기 '휴롬주지아로'와 '휴롬쁘띠' 제품을 15~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휴롬 관계자는 "원액기는 저속 착즙을 통해 마찰열 발생과 공기 유입을 억제해 항산화 효소, 비타민 등 영양소의 파괴 및 산화를 최소화한다"며 "막바지 더위 등으로 지친 체력을 보강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데 착즙주스와 건강차가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