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디지털시티 입지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 분양 시작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삼성 배후수요 누릴 수 있는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 공급

삼성디지털시티 입지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 분양 시작해
AD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는 삼성전자 본사·기술연구소 등이 입주한 삼성디지털시티가 위치해 지식산업센터 수요가 풍부한 곳이다.


특히 삼성전자 반도체 생산 중심인 나노시티 기흥·화성 캠퍼스를 비롯해 광교테크노밸리와 동탄테크노밸리가 인근에 있어 이미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삼성디지털시티 바로 앞에 자리한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에 들어서는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가 분양을 시작한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 센터는 4555㎡ 대지에 건폐율 59.85%, 용적률 419%로 조성되며, 규모는 지하 2층~지상 14층 규모로 조성된다.


큰 규모로 조성되는 만큼 효율적인 업무를 위한 다양한 특화 설계를 갖추고 있다.


업무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쾌적한 휴식공간이 지식산업센터 층마다 마련된다. 특히 옥상에는 많은 인원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고, 입주사들의 업무 능률 향상을 위한 층별 회의 공간도 제공된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의 주차대수는 총 216대다. 이는 법정 주차대수와 비교해 193% 높은 것으로 편리하고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아울러 1인 기업이 부담 없이 지식산업센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소형 평형 타입까지 구성하고 있다.


특화 설계만큼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초기 투자 부담을 줄여줄 수 있게 ‘중도금 무이자 대출’ ▲과밀 억제권에서 기업 이전 시 ‘4년간 법인세 100% 감면’ ▲사무실 이전 시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취득세 50% 감면’ ▲비즈니스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재산세 37.5% 감면’ 혜택이 주어진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의 교통은 어느 지역의 지식산업센터 보다 더 빠르게 통한다. 용서고속도로 흥덕IC에서 8분대, 경부고속도로 신길IC에서 10분대, SRT 및 GTX 동탄역에서 21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아울러 오는 2026년 개통 예정된 인덕원~수원 복선전철 영통역에서 9분 만에 도달할 수 있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 분양 관계자는 “스마트윙 영통의 장점은 많다. 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큰 혜택은 삼성디지털시티의 모든 입지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교통에서 설계, 기대되는 미래비전과 더 높은 가치, 삼성 앞 프리미엄까지 스마트윙 영통을 만나면 투자와 비즈니스의 더 높은 성공을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