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용석 "'장지연 사생활 루머'는 분위기 전환용" 해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강용석 "'장지연 사생활 루머'는 분위기 전환용" 해명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코너 '인싸방송'을 진행 중인 강용석 변호사/사진=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방송 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성열 인턴기자] 가수 김건모 아내 장지연 씨의 사생활 폭로로 논란을 일으킨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의 강용석 변호사가 "분위기 전환용 이야기였다"고 해명했다.


강 변호사는 22일 오전 가세연 라이브 방송 '인싸뉴스'에서 "오늘 아침에 보니 (실시간) 검색어도 그렇고 저희 관련 뉴스가 아주 '핫'한 것 같다"며 "뉴스를 쫓아가는 게 아니라 이제는 뉴스를 만드는 것 같다. 특히 연예 뉴스 분야는 우리가 계속 뉴스를 만든다"라고 말했다.


이어 논란이 된 사생활 폭로가 있었던 대구강연회에 대해서 해명했다.


그는 "대구강연회에서 정치·선거·외교 온갖 이야기들을 했는데, 하드코어 뉴스들 사이 잠깐 분위기 전환을 위해 했던 이야기들이 핫하게 달구고 있다"며 "그날 나온 이야기가 다 뉴스화되면 정말 시끄러워질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그날 강연에 오신 분들은 느끼셨을 것이다"며 "한마디 할 때마다 분위기가 술렁였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 했다.


앞서 가세연 측은 지난 18일 대구에서 열린 강연회에 장 씨라고 추측할 수 있는 표현들을 사용하며 "결혼 전 이성 관계가 복잡했다"고 언급한 바 있다.


특히 김용호 전 기자는 "(해당 인물이) 예전에 모 배우와 사귀었고 동거도 했다고 들었다"며 "그 인물이 모 배우와의 관계를 주변에 자랑하고 다녔다"고 주장해 논란이 일었다.



이에 김건모 측은 22일 "그 강연에서 해당 발언을 했는지 증거를 찾고 있다"며 "공개석상에서 확인되지 않은 이야기를 한 것이 맞다면 강력하게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김성열 인턴기자 kary033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