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굿모닝FM' 장성규, '눈웃음' MBC 출입증 인증 "말실수 조심할게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굿모닝FM' 장성규, '눈웃음' MBC 출입증 인증 "말실수 조심할게요" 사진=장성규 인스타그램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수완 인턴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MBC 출입증을 올리며 소감을 전했다.


23일 장성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JTBC 사원증을 반납한지 어느덧 5개월 뜻밖의 새 출입증이 생겼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


이어 장성규는 "타 방송사 첫 출입증이라 기쁜 나머지 저의 눈웃음 사진을 박아보았습니다. 호동이 형께서 저 사고 칠까봐 생방송은 절대 하지 말라셨는데 DJ는 오랜 꿈이었기에 감히 도전하기로 했습니다"며 "모쪼록 말실수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함께 게재된 사진에는 MBC 출입증을 찍은 것과 최근 화제를 모은 장성규의 눈웃음 사진이 담겨있다.


앞서 장성규는 지난 2011년 MBC '일밤-신입사원' 코너에서 아깝게 떨어진 후 8년 만에 라디오 진행자로 돌아온다.



한편 장성규는 MBC 가을 개편을 맞아 30일부터 김제동의 뒤를 이어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DJ로서 청취자를 만난다.





김수완 인턴기자 suw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