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대男, 수험생인척 교실 들어가 여학생 소지품에 음란행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0대男, 수험생인척 교실 들어가 여학생 소지품에 음란행위 사진=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2년 간 서울 강남의 한 고등학교 여학생 교실에 수십차례 침입해 음란 행위를 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MBC는 서울 강남경찰서가 2년간 강남의 한 고등학교 여학생 교실을 드나들며 수십차례 음란 행위를 한 혐의로 A 씨를 입건했다고 2일 보도했다.


학교 측은 지난 7월, 해당 교실 책상 서랍에서 남성용품이 발견된 뒤, 폐쇄회로(CC)TV를 통해 A 씨가 빈 교실로 들어가는 모습을 확인하고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토익, 어학시험 등 외부 시험이 열리는 날을 노려 수험생인 척 학교에 들어가, 창문을 열고 여학생 교실에 침입한 것으로 조사됐다. A 씨는 학생들의 소지품을 뒤져 부적절한 행위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2년 동안 약 30차례 가까이 같은 수법으로 교실에 들어간 것으로 확인됐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호기심에 그랬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교실 안에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공연음란죄 적용이 어렵다고 판단해 A 씨를 무단침입 혐의로 입건했다. 경찰은 또 A 씨를 상대로 다른 학교에 들어간 적이 있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