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철파엠' 정형석♥박지윤 부부, 이심전심 퀴즈 실패 "진짜 하나도 안 맞는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철파엠' 정형석♥박지윤 부부, 이심전심 퀴즈 실패 "진짜 하나도 안 맞는다" 성우 정형석·박지윤 부부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사진=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성우 정형석·박지윤 부부가 '이심전심' 테스트에 실패했다.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정형석과 박지윤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영철은 '이심전심' 테스트를 하겠다며, 이들에게 좋아하는 음식,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좋았던 여행지 등의 질문을 던졌다.


'정형석이 좋아하는 음식'을 묻는 질문에 박지윤은 "나물", 정형석은 "냉면"이라고 답했다. '가장 좋았던 가족 여행지'로는 정형석은 "싱가포르", 박지윤은 "제주도"라고 말했다.


이에 한 청취자는 문자를 보내 "진짜 하나도 안 맞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지윤은 "딱 한 번 해외여행 간 건 싱가포르였다"라면서 "나라는 너무 좋았는데 그때 아이들이 너무 어려서 힘들어서 다녀와서 여권을 숨겨놨다. 그 정도의 여행이었는데 좋았다고 한다"라며 정형석의 답에 의문을 표했다.



정형석은 "갑자기 생각났다"면서 "둘째 아이가 너무 어렸다. 착륙하기 20분 전에 화장실 가겠다고 떼를 쓰고 울어서 너무 난처하고 힘들었다"라며 설명했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