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냉부해’ 혜민스님, 초딩입맛 ‘라볶이·짜장면’ “고민 끝에 먹는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냉부해’ 혜민스님, 초딩입맛 ‘라볶이·짜장면’ “고민 끝에 먹는다” 혜민 스님 /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AD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혜민스님이 자신의 식습관을 공개했다.

1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혜민스님은 자신의 식습관에 대해 “사실 음식과 타협했다”고 말했다.


혜민스님은 “초창기에는 달걀도 안 먹었는데, 그렇게 되면 빵과 아이스크림도 못 먹게 된다”며 “그러다 보니 너무 우울해지더라. 그래서 달걀과 오신채는 일부 허용한다”고 말했다.


이어 혜민스님은 “제가 고백하건대 입맛이 아직도 초등학생에 머물러 있다. 그래서 좋아하는 게 분식 같은 거, 특히 라볶이다”라며 “어묵 같은 게 나를 힘들게 한다. 그래도 이왕 텀벙 들어가 있는 것이니 고민 끝에 몰래 먹는다”라며 김밥 천국 등의 프랜차이즈 분식 가게도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혜민스님은 “사실 어렸을 때부터 짜장면을 좋아했는데 짜장면에 돼지고기가 들어간다”며 “같이 수행하는 스님 중에 중국집 출신인 분이 있는데, 유니짜장을 시키라고 조언을 해줬다. 고기를 빼고 양파만 넣어서 유니짜장으로 먹는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