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키움증권, '해외주식 거래 상위 20명 현금 100만원 증정'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키움증권은 12월 해외주식 누적거래금액 상위 20명에게 현금 100만원과 해외주식 거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 폴드, 아이폰 11 PRO, 에어팟 프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키움증권에서 해외주식을 거래 하는 고객이라면 누구에게나 당첨의 기회가 있다. 12월 한달 동안의 해외주식 누적거래금액 상위 20명에게는 100만원의 현금을 증정하며 12월에 해외주식 거래가 한번이라도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갤럭시 폴드, 2명에게 아이폰 11 프로, 5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관계자는 "2019년 12월 마지막 달을 마무리하는 의미로 키움증권에서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고객들은 모두 이벤트 당첨의 기회가 있으니 많은 참여 바라며 앞으로는 더 좋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꾸준히 해외주식에 관한 교육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투자자들의 높은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해외주식 특화 기능을 탑재한 거래 플랫폼 영웅문Global, 영웅문S글로벌을 출시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