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연준 금리인하 단행시 시장 전망과 스탁론 투자 전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미·중 무역협상 스몰딜 성사 이후 투자자들의 눈은 10월말 FOMC로 향하고 있다.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는 10월말 FOMC 회의를 열고 미국의 기준금리를 결정한다. 시장은 연준이 올 들어 세번째 금리인하를 단행할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다. 미국의 소비 둔화가 통화정책 완화로 이어지며 한국 증시에 긍정적 영향을 줄 수 있다는 분석이다.

연준 금리인하 단행시 시장 전망과 스탁론 투자 전략
AD

이런 가운데 최근 주식 투자자들 사이에서 스탁론이라 불리는 증권연계신용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다. 만약 10%의 수익이 발생했다면 스탁론 이용시 최대 40%까지 수익률을 높일 수 있게 된다.


또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대환하면 된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파격 금리,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초기 이용료 없이 월 0.2%대의 저렴한 금리로 사용할수 있는 스탁론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1599-8666)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제이씨케미칼, 대신정보통신, 코스맥스엔비티, 이랜텍, 세종텔레콤 등이다.


- 15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10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최고 4배 투자자금 활용 가능(본인자금포함)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월 0.2%대 업계최저금리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