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V, 베트남 중화학 산업단지 프로젝트에 LED조명 공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LED조명기기 업체 GV가 베트남 국가산업 단지에 LED 조명을 공급한다.


GV는 지난 11일 베트남 중부권의 대규모 중화학 국가 산업 단지인 융꿧(Dung Quat) 산단 조성 사업자 DAEKUN I&D(DK)와 단지 조성에 필요한 LED조명 공급과 전기공사 시공 공동사업 협약식을 했다고 14일 밝혔다.


DK가 총괄 건설하며 1차 공사 금액은 2억달러 규모다. 약 397만㎡(120만평)에 달하는 면적에 도로, 정수, 폐수처리장 , 500실 규모의 기숙사 등을 건설한다. 산업단지에는 일본 대기업 계열사가 입주할 것으로 알려졌다.


협약에 따라 GV는 사업 시행자인 DK로부터 사업 지역 내 전기공사 시공 및 LED 조명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독점적 권리를 부여받았다. GV는 산업단지 건설에 필요한 전기설비를 시공하고 LED조명 관련 제품을 공급한다. 단지내 인프라와 시설을 설계할 때 GV 제품 사양을 반영하기로 했다.



채만희 GV 회장은 "공동사업 협약을 통해 GV가 갖고 있는 LED조명의 우수한 기술과 품질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면서 "베트남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지역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GV, 베트남 중화학 산업단지 프로젝트에 LED조명 공급
AD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