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증권, 베트남 부동산·주식 세미나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KB증권은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포스코타워에서 '베트남 부동산·주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KB증권, 베트남 부동산·주식 세미나 개최
AD


이번 세미나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평소 베트남 주식과 부동산에 관심이 있거나 생소해서 어려움을 느끼던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 1부에서는 VNK투자자문 고광수 대표를 초청해 최근 고성장하고 있는 베트남 부동산 및 투자전략을 소개한다. VNK투자자문은 베트남 현지에서 부동산 매매 및 자문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2,3부에서는 KB증권 리서치센터 이창민 연구원과 글로벌BK솔루션팀 전래훈 과장이 베트남 경제와 투자전략, 유망종목 등에 대해 전할 예정이다.


KB증권은 지난 7월부터 해외주식을 쉽고 편하게 원화로 거래하는 '글로벌 원 마켓' 서비스에 베트남 시장을 추가하고 리서치 자료를 제공하는 등 베트남 특화 증권사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 중이다.


특히 기존 베트남 주식거래의 경우 원화(KRW)→미국달러(USD)→베트남동(VND)으로 이중환전에 따른 비용 및 시간(영업일 기준 1~2일)이 소요되었지만, 글로벌 원 마켓은 이중환전절차 없이 당일 매매 가능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서비스 출시 6개월만에 누적 가입자수 5만7000명을 돌파했으며, 월평균 거래금액 또한 약 3배 이상 증가했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KB증권 홈페이지나 글로벌BK솔루션팀을 통해 유선 접수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해외주식 매매관련 문의도 가능하다. 해외주식은 투자결과 및 환율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