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0조 단독 수주 유력! 3천원대 황제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 이번주 대형사고 터진다! 반드시 주목해야 될 단돈 3천원대 종목!!


기억하십니까? OLED용 FPCB 개발 성공으로 대대적인 실적 급증에 돌입했다며, 목이 터지도록 강조드렸던 ‘비에이치’가 400억대 흑자 턴어라운드에 성공하며 무려 1,400% 폭발했고, 대아티아이(500%), SKC코오롱PI(330%), 고영(270%) 까지 실적이 급증한다고 강조했던 종목들은 여지없이 급등이 터져 나왔는데요.


오늘! 1,400% ‘비에이치’를 능가할 단돈 3천원대 폭풍실적주를 발굴하여 긴급 추천하니 절대로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 기업! 지난 5년간 수백억대 적자를 기록하며 최악의 경영악화를 거쳤지만, 글로벌 대기업인 ‘S사’에 전격 인수됨과 동시에 전폭적인 지원을 받으며 차세대 신기술 개발에 성공했는데요.


특히, 이번 신기술은 경쟁사조차 전무한 국내 유일의 독보적 기술이다 보니 이 분야 수천억대 수주를 모조리 독식해버리는 파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로 인한 폭발적인 매출 급증과 함께 단 1년만에 이익이 700억 이상 급증하며, 비에이치를 능가하는 엄청난 실적 폭증이 터지고 있는데요.


지금 주가는 대규모 적자시절 주가의 1/3 토막에 불과한 단돈 3천원대 자리에 머물고 있어~ 지금 당장 2~3배 이상 급등이 터져도 모자랄 판입니다.


하지만, 이건 아직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얼마 전 이 기업의 그룹사인 ‘S사’가 무려 10조원대 대규모 투자를 전격 결정했는데, 오늘 종목이 국내 유일의 핵심기술을 확보했고, 여기에 그룹 계열사라는 점에서~ 그 수혜를 모조리 독식할 수 밖에 없는 사상 초유의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렇다 보니 내부정보에 능통한 최대주주가 무려 1,600만주의 지분을 추가로 확보했고, 최근 기관과 외국인도 수백만주의 물량을 싹쓸이 매집하며 폭발 시기만을 조율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차트의 흐름마저 1400% 날아간 ‘비에이치’의 급등 직전과 소름끼칠 정도로 유사하기 때문에~ 지금 당장 상한가 문닫고 날아갈 수 있는 일촉즉발의 상황이라는 것을 절대 잊으시면 안됩니다.


더 이상 긴말 필요치 않습니다! 단돈 100만원이라도 좋으니 지금 바로 종목부터 확인하시고, 물량 꼭 챙겨두시기 바랍니다.


6월 돈벼락 쏟아질 단돈 3천원대 황제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 번 선택 후 72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1500% 비에이치를 능가할 6월의 돌풍주!! (종목확인 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글로벌 대기업 S사와 M&A, 전폭적인 지원!

- 국내 유일의 핵심 기술로 7조원대 수주 독식!

- 수년간 적자에서 올해 턴어라운드 성공! 700억 이익 폭증!

- 그럼에도 현재 주가는 단돈 3천원대!


[관련종목]

시스웍/스맥/SFA반도체/이랜텍/에스넷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