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닫기

글자크기 설정

기타
대신에서 '입고하고(GO) 거래하GO 상금받GO'
최종수정 2019.06.18 10:42기사입력 2019.06.18 10:42

대신證, 3GO 이벤트…상금과 출고수수료 지원
대체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상금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대신증권이 타사대체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이색이벤트를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다른 증권사 계좌에서 보유 중인 국내외 상장 주식이나 상장지수펀드(ETF)를 대신증권으로 옮기고 미국주식을 거래하면 최대 500만원의 상금과 출고수수료를 지원하는 ‘3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미국주식을 1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대체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250만원의 상금과 출고수수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자가 이벤트 기간에 미국주식을 500만원 이상 추가 거래하면 상금은 최대 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HTS, MTS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안석준 스마트비즈 추진부장은 “국내 주식을 넘어서 해외 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이 크다”며 “초보 해외투자자에게 미국주식 투자 경험과 더불어 다양한 경품 혜택을 주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대신에서 '입고하고(GO) 거래하GO 상금받GO'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주요뉴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