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실적 턴어라운드 성공한 동전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적자에서 흑자로 턴어라운드에 성공하는 종목은 그 어떤 종목보다 집중해야 한다.


그 좋은 예로 삼성전자에 스마트폰 용 연성회로기판을 공급하는 ‘비에이치’는 수년전 -200억대 적자에서 2017년 700억 이익을 달성하면서 2천원대 주가는 3만원대까지 대세상승이 나와버렸다.


그리고 ‘에코마케팅’은 자회사인 데일리앤코가 판매하는 미니마사지기인 클럭(Klug)의 히트로 수년전 60억대 이익이 올해 350억이 기대되면서 7천원대 주가는 최고 4만4천원대까지 500% 급등이 터져 나와버렸다.


오늘 실적턴어라운드 재료에 자회사 재료, 이 모두를 겸비한 단돈 1000원도 안 되는 동전주 대 바닥자리 종목을 긴급 제시합니다.


오늘기업 자회사의 업황이 악화되면서 작년 80억대 적자를 기록하는 등, 극심한 불황에 시달렸지만. 이러한 자회사의 구조조정과 그간 M&A에 성공한 자회사의 성장이 기대되면서 강한 실적 턴어라운드가 전망되고 있다.


자회사 A사는 동종업종 대비 40%나 저평가 되어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고, 수십만이 넘는 온라인 회원을 기반으로 동사의 온라인 몰에서 매출의 60%가 넘어, 마케팅비용이 적게 드는 등 고마진률을 달성하고 있고


여기에 국내 1위 유통망에 론칭을 시작했고, 해외 60조시장에서 수백만명이 시청한 생방송을 통해 소개된 제품이 완판을 기록하며 앞으로의 매출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또한 자회사 B사는, 무려 만여 개가 넘는 가맹점을 보유한 시장점유율 1위의 독보적인 기업으로, 앞서 말한 A사의 성장에 큰 힘이 되어 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무려 5억명이 이용하는 글로벌 1위 플랫폼을 통해 60조원 규모 시장진입을 본격화 하고 있는데, 이미 20개가 넘는 제품의 허가를 받아놓는 사실을 정말 극적으로 발견했다.


이러한 자회사의 실적상승이 기대되면서, 동사의 실적도 작년 80억대 대규모 적자에서 올해 무려 180억대 흑자가 기대되며, 창사 이레 최대 이익달성이 전망되고 있단 것이다.


정보에 빠른 외국인은 200만주가 넘는 물량을 매집하며 곳곳에서 급등 징후가 나오고 있는 단돈 일천원 지폐, 한장값도 안되는 동전주 대바닥 자리에서 조용히 물량 확보해 올 한해 주식농사 한방에 끝내시길 바란다.


창사 이래 최대 이익 달성 유력한 실적 황금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 번 선택 후 71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외국인 200만주 매집한 실적 황금주 공개!! (종목확인 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작년 -80억대 적자에서 180억대 흑자 턴어라운드 전망!

* 자회사 A사 동종업종 대비 40%나 저평가 상황!

* 자화사 B사 5억명 이용 플랫폼 통해 해외 60조 시장 진출中!

* 정보 빠른 외국인 200만주 매집!


[관련종목]

콤텍시스템/드림시큐리티/해성옵틱스/알서포트/옵트론텍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