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스페이스, 국내 출시 25주년 기념행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노스페이스, 국내 출시 25주년 기념행사 개최 성기학 영원아웃도어 회장이 지난 1일 노스페이스 국내 론칭 25주년 기념 축사를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영원아웃도어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국내 출시 2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영원아웃도어는 지난 1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성기학 영원무역 회장과 주요 임직원, 파트너사 관계자, 초청 인사 및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등 500여 명의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노스페이스의 지난 25년간 발자취와 성과를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성 회장은 25년간 노스페이스가 국민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는데 일조하며 국내 아웃도어 산업의 성장을 함께 견인해 온 대리점주, 파트너사 관계자 및 회사 임직원,소비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영원아웃도어가 1997년에 국내 도입한 노스페이스는 2003년에 국내 아웃도어 매출 1위에 오른 후 현재까지 그 자리를 지키고 있다. 2007년 업계 최초로 키즈 라인을, 2011년에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선보이는 등 제품군을 확대했다.



2005년에 업계 최초로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을 창단하고 2014년부터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후원하는 등 스포츠 저변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