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 혁신상품 체험관…CES 2021 출품 제품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 혁신상품 체험관…CES 2021 출품 제품 선봬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코트라와 손잡고 월드타워점에 약 30평 규모의 혁신상품 체험관을 연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코트라(KOTRA)와 손잡고 월드타워점에 약 30평 규모의 혁신상품 체험관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 체험관에서는 CES 2021 행사기간 동안 KOTRA 통합 한국관에 전시된 제품과 CES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 등 24개 혁신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상담도 받아 볼 수 있다.


올해 1월에 열린 CES 2021은 코로나19 영향으로 1967년 개최 이후 55년 만에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열렸다. KOTRA는 기술혁신기업을 위한 KOTRA 통합 한국관을 열어 선보였고, 건강·인공지능·IT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 혁신기업 89곳이 참여했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CES 2021 출품 제품 체험관을 열어 혁신기업과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며 “앞으로 CES 뿐 아니라 다양한 세계가전전시회에 출품된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여 매장을 찾은 소비자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스타트업에게는 판로 확대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