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 공식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6일 강동구 '길동 채움'에 브랜드 체험공간 공식 오픈
윤요섭 대표 등 구성원 비롯한 지역주민 초청해 공식 오픈식

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 공식 오픈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은 16일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길동 채움'에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픈식에는 윤요섭 SK매직 대표 등 구성원을 비롯해 지역주민들이 참석했다. 잇츠매직은 브랜드의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SK매직의 최신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차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길동 라운지' 등 휴식공간에서는 지역 상생을 위해 길동 지역 베이커리에서 갓 구운 빵과 쿠키 등을 선보이며 지역주민에게는 차와 음료 등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잇츠매직은 '프랜즈&패밀리'라는 운영 콘셉트 아래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할 수 있는 쿠킹 클래스, 요리가 있는 음악회 등 다양한 분야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을 연중 상시 운영할 계획이다. 최대 8명까지 이용 가능한 공유주방 '길동키친'도 예약제로 운영한다. 이욱정 PD가 운영하는 요리인류(KBS미디어 사내벤처)와 쿠킹 클래스 '쿡얼롱'을 비롯한 유튜브 영상 제작 등도 진행한다.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잇츠매직은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니라 휴식과 함께 브랜드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복합문화공간"이라며 "앞으로 브랜드를 넘어 고객과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