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홀인원' 행운 담아…中企나눔 성금 2000만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홀인원' 행운 담아…中企나눔 성금 2000만원 왼쪽부터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최돈진 강원도아스콘공업협동조합 이사장, 임선명 전북콘크리트공업협동조합 이사장, 김원길 중기사랑나눔재단 부이사장이 성금 전달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올해 중소기업 리더스포럼 골프대회에서 홀인원을 한 협동조합 이사장들이 성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임선명 전북콘크리트공업협동조합 이사장과 최돈진 강원도아스콘공업협동조합 이사장이 각각 1000만원을 후원했다. 이들은 지난 6월 제주에서 열린 리더스포럼 골프대회에서 홀인원을 했다.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으로부터 홀인원패를 받았다.


중소기업 리더스포럼은 업종별, 지역별 중소기업 대표 700여명이 참가하는 중소기업계 행사다. 중소기업중앙회장배 골프대회는 포럼행사의 한 프로그램으로 매년 진행된다.



김원길 중기사랑나눔재단 부이사장은 성금을 전달받으면서 "추억하고 싶은 기념을 나눔으로 함께해 주는 중소기업협동조합 이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운동에 재능을 가진 저소득가정 장학생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