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스날 융베리 감독 2경기째 '무승'…하위권 브라이튼에 1-2 패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스날 융베리 감독 2경기째 '무승'…하위권 브라이튼에 1-2 패배 아스날vs브라이튼/사진=아스날 공식 트위터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성열 인턴기자] 아스날의 프레드리크 융베리 감독이 첫 승리에 또 실패했다.


아스날은 6일(한국시간) 오전 영국 런던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EPL) 15라운드 홈 경기에서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에 1-2로 패배했다.


아스날은 우나이 에메리 감독 경질 이후 융베리 임시 감독이 치른 2경기에서 1무 1패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이로써 아스날은 정규리그와 컵대회 6무 3패로 9경기째 무승을 기록하게 됐다. 리그 순위도 4승 6무 4패(승점 19)로 10위로 밀려났다.


이날 융베리 감독은 알렉상드로 라카제트를 중심으로 메수트 외질, 피에르 오바메양의 공격진을 선발했다.


하지만 전반부터 아스날은 브라이튼에 밀리는 모습을 보였다. 전반 36분 불안하던 아스날은 브라이튼의 코너킥에 이어지는 혼전 상황에서 아담 웹스터에게 선제골을 내줬다.


후반전에서는 조 윌록을 니콜라 페페로 교체하며 공격에 힘을 실은 아스날은 후반 5분 만에 코너킥을 라카제트가 헤딩골로 연결해 동점 상황을 만들었다.



이어 후반 18분에는 다비드 루이스의 골이 비디오판독(VAR) 끝에 오프사이드로 취소됐다. 브라이튼은 후반 35분 애런 무이의 크로스가 닐 무파이의 헤딩골로 마무리되며 승기를 잡았다.





김성열 인턴기자 kary033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