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발렌시아 "이강인, 허벅지 근육 부상"…비야레알전 소집 명단서 제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발렌시아 "이강인, 허벅지 근육 부상"…비야레알전 소집 명단서 제외 지난 28일(한국시간) 첼시전에서 공을 다루는 발렌시아 이강인. / 사진=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스페인 프로축구 라리가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강인(18·발렌시아 CF)이 허벅지 근육 부상을 입었다.


발렌시아는 30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강인이 왼쪽 허벅지 앞쪽 근육을 다쳤다"며 "그의 몸 상태를 앞으로 며칠 동안 계속 확인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강인은 오는 12월1일 열리는 비야레알 CF와의 정규리그 홈 경기 소집 명단에서도 제외됐다.


앞서 이강인은 지난 28일 열린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H조 5차전 발렌시아와 첼시 FC의 경기에서 후반 33분에 교체 출전했다.


이강인은 투입 후 왼쪽 다리에 불편한 기색을 보였고, 경기가 끝난 뒤 주저앉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그는 팀 의료진의 부축을 받으며 퇴장했다.



이와 관련 스페인 매체 '수페르 데포르테'는 "이강인이 발렌시아의 부상자 명단에 추가됐다"며 "한 달에서 한 달 반 가량 뛸 수 없을 것"이라고 전망하기도 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