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곽철용' 김응수, 머쉬베놈과 음원 콜라보…"한국적 바이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곽철용' 김응수, 머쉬베놈과 음원 콜라보…"한국적 바이브" 배우 김응수와 가수 머쉬베놈 / 사진=유튜브 채널 '스트릿'
AD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배우 김응수가 가수 머쉬베놈과 함께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머쉬베놈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버르장멋'을 발매한다. 해당 곡은 배우 김응수가 피처링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머쉬베놈은 영화 '타짜'에서 김응수가 연기한 곽철용 캐릭터에 깊은 감명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머쉬베놈은 김응수에게 '버르장멋'의 나레이션을 부탁했고, 김응수는 "충청도만의 스웨그가 느껴지는 한국적인 바이브를 구사한다"며 콜라보레이션을 승낙했다.


김응수는 "제의가 들어왔을 때 올 것이 왔구나 싶었다"며 "멋있게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김응수는 지난 1996년 영화 '깡패 수업'을 통해 데뷔했다. 그는 지난 2006년 개봉한 영화 '타짜'에서 곽철용 역을 맡으며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특히 '타짜'가 최근 이른바 '역주행'(과거 유명했던 영화·음원 등이 다시 인기를 얻는 현상)을 하며 김응수의 인기도 상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김응수는 지난달 26일 방송된 MBC 표준FM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시대'에 출연해 "최근 광고 제의가 100개가 넘게 들어왔다"고 밝혀 주변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