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수 미교 "남친 결별사유는 돈 문제?…사실 아냐" 부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가수 미교 "남친 결별사유는 돈 문제?…사실 아냐" 부인 사진=미교 인스타그램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봉주 인턴기자] 가수 미교가 작곡가 남자친구와 돈 문제로 결별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미교 측이 부인하고 나섰다.


미교의 소속사 관계자는 7일 복수의 매체를 통해 "미교와 남자친구가 이별한 것은 맞다. 구체적인 사유는 밝힐 수 없다. 동거 혹은 돈 문제는 사실이 아니다"면서 "허위사실을 유포한 사람을 명예훼손으로 고소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교 측은 "확인되지 않은 내용의 얘기가 전파돼 미교와 전 남자친구 모두 곤란한 상황에 처했다"면서 "동거한 것도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복수의 업계 관계자 말을 빌려 미교가 1년 6개월여간 교제한 작곡가 남자친구와 결별했다면서 금전적 문제가 이별의 원인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이 서울 모처에 둘만의 보금자리를 만들고 동거 생활을 했을 만큼 예비부부처럼 지내왔지만 미교가 전 남자친구의 경제적인 능력에 불만을 가져 결국 관계를 정리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4년 데뷔한 미교는 윤종신의 히트곡 '좋니' 여자 답가 버전을 불러 인기를 끌었다.




김봉주 인턴기자 patriotb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