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임영웅, 데뷔 방송 100만뷰 돌파…직캠 라이브 공약 이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임영웅, 데뷔 방송 100만뷰 돌파…직캠 라이브 공약 이행 가수 임영웅/사진=유튜브 영상 캡쳐
AD


[아시아경제 강주희 인턴기자]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음악방송 데뷔 무대 영상 100만뷰 공약을 지켰다.


6일 임영웅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뉴에라프로젝트 트롯 인스타그램 계정에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임영웅은 "말도 안되는 일이...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날 행복한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도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편안한 패딩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선 임영웅이 음악에 맞춰 '이제 나만 믿어요'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팬들은 "너무감동이다. 눈감고 감상중", "바쁜 와중에도 이렇게 빨리 공약 이행해줘서 감사해요", "마이크도 없이 저 가창력 믿으라는 건가요" 등의 댓글을 달아 호응했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 4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음악 방송 데뷔 무대를 펼쳤다. 임영웅은 해당 무대 클립 조회수가 100만뷰를 넘겼을 경우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임영웅의 음악 방송 데뷔 영상은 공개된지 이틀이 안 된 시점에서 조회수 100만뷰 돌파했다. 하트와 댓글 수 또한 각각 32,000개, 26,000개에 달하는 등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강주희 인턴기자 kjh81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