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풋살장 전문 브랜드' 로꼬 풋살스타디움, 고양터미널점 그랜드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정식 규격 2면 전용 풋살 구장
유럽 프로리그용 선수대기석

'풋살장 전문 브랜드' 로꼬 풋살스타디움, 고양터미널점 그랜드 오픈
AD

[아시아경제 유병돈 기자] 풋살장 전문 브랜드 ‘로꼬풋살’이 신규 풋살장인 로꼬 풋살스타디움 고양터미널점을 오픈했다.


지난달 26일 오픈한 고양터미널점은 풋살경기 정식 규격(40m x 20m)의 2개 야외 풋살장으로 조성됐다.


인조잔디, 안전펜스 등 시설물이 모두 환경기준에 적합한 원자재가 사용됐으며, 선수용 벤치는 유럽 프로리그와 동일한 모습을 채용했다.


고양터미널점이 위치한 곳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롯데아울렛 건물 옥상으로, 백석역과 70여개의 버스노선으로 연결된다.


고양시내뿐만 아니라 서대문·마포·강서 등 서울 서부권역에서 광역버스·지하철을 통해 이용하기 쉽다. 자차 이용 시에는 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또 풋살화, 공을 대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기상청이 발표한 날씨기준에 따라 환불 규정을 신설하는 등 이용객들의 편의를 중심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풋살장 전문 브랜드' 로꼬 풋살스타디움, 고양터미널점 그랜드 오픈

‘로꼬풋살’ 브랜드 총괄 박상철 이사는 “이곳은 우리브랜드에서 9개의 구장을 오픈, 운영한 경험을 녹이는데 전력을 다했다”며 “풋살인프라가 좋은 고양시에서도 손에 꼽히는 접근성으로 이용자들에게 선택 받는 구장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접근-편의성을 갖춘 ‘로꼬풋살’은 고양터미널점 인근 상권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풋살 동호인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간다.


한편, 고양터미널점은 ‘로꼬풋살’의 옥상 야외 구장 라인업으로서 인천 구월점을 시작으로 이번이 세 번째 프로젝트 구장이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개인투자자들이 풋살장 조성 모금 펀딩에 참여했다.




유병돈 기자 tam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