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양키캔들' 50주년 이벤트…프리미엄 '엘리베이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양키캔들' 50주년 이벤트…프리미엄 '엘리베이션' 출시 아로마무역 직원들이 '양키캔들' 50주년을 기념하면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아로마무역은 '양키캔들' 5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지난 50년간 양키캔들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미스트로즈와 레인보우엔드 등 4종을 한정판으로 새롭게 재출시한다. 한정판에는 50주년 기념 라벨은 물론 향종이 출시된 연도가 표기됐다. 한정판 캔들 구매시 50주년 기념 에코백을 증정한다.


'양키캔들' 50주년 이벤트…프리미엄 '엘리베이션' 출시 양키캔들 50주년 기념 한정판 4종


50주년을 기념해 프리미엄 캔들 '엘리베이션'도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용기와 세련된 디자인 등이 특징이다. 총 6가지 향종으로 출시된다. 50주년을 기념해 엘리베이션 전품목을 15%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다음 달 15일까지 전국 150여개의 매장과 온라인 공식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양키캔들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양키캔들' 50주년 이벤트…프리미엄 '엘리베이션' 출시 프리미엄 캔들 '엘리베이션'


아로마무역은 글로벌 향초 브랜드인 양키캔들의 한국공식수입원이다. 김진승 아로마무역 본부장은 "양키캔들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향기를 다시 한번 출시하고, 프리미엄 라인인 엘리베이션도 론칭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햇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