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와이제이엠게임즈,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추가 콘텐츠 소개 영상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는 학원에서 만나는 세기말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주요 콘텐츠 플레이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공식 유튜브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추가 콘텐츠 소개 영상은 약 1분 가량의 분량이다. 소울워커 오리지널 캐릭터인 스텔라와 릴리와 함께 동아리 투어, 생활관 투어 등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아기자기한 매력 요소를 소개하고 있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원작을 재해석한 탄탄한 세계관과 손맛이 느껴지는 화려한 액션으로 즐기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소울, 장비, 스킬 등 다양한 동반 성장 요소, 매력적인 수집 요소 등 다채로운 매력을 담고 있다. 사전 등록 첫날 40만명이 넘게 몰리는 기염을 토한 후 빠르게 70만명을 달성하고 곧 100만명 달성을 앞두고 있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사전예약은 브랜드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소울워커에 대한 다양한 게임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오진영 와이제이엠게임즈 모바일 사업실장은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재미 요소를 담은 추가 콘텐츠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며 “유저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곧 사전등록 100만명 돌파를 앞두고 있으니 지속적으로 많은 호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