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패로우, 동적 분석 솔루션 수요 증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스패로우가 동적 분석 도구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스패로우는 동적 분석 솔루션인 ‘스패로우 다스트(Sparrow DAST)’의 신규 고객사를 다수 확보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웹 애플리케이션 취약점을 이용한 해킹 시도가 자주 발생하면서 소트프웨어(SW)를 개발한 후 테스트 단계에서 보안 취약점 여부를 점검하는 동적 분석 도구 수요가 늘었다. 스패로우는 법무부, 한국 농어촌공사, 전라북도교육연구정보원 등 공공기관과 통신사, IT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스패로우 다스트를 공급하고 있다.


스패로우 다스트는 웹 애플리케이션에 존재하는 보안 취약점을 검출하는 동적 분석 도구다. 경쟁사 도구 대비 30% 이상 빠른 분석 속도와 분석 결과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기본적인 HTTP 메시지 분석뿐만 아니라 HTML5, AJAX와 같은 최신 기술 분석을 지원한다. 트루스캔(TrueScan) 기능을 통해 서버 내부의 동작 과정까지 직접 분석할 수 있다. 특히 발견한 취약점의 공격 과정을 재현할 수 있어 관련 배경 지식이 없어도 취약점 발생 원인을 쉽게 파악하고 조처를 할 수 있다.


장일수 스패로우 대표는 "스패로우 다스트는 기존 웹 취약점 분석도구에는 없는 차별화된 기능을 통해 우수한 성능은 물론 뛰어난 사용성을 제공한다"며 "시큐어코딩 도구와 연계하면 검출력 향상과 보안취약점 관리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파수 자회사 스패로우는 스패로우 다스트 조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